[NFT] NFT 가이드 | Pandonia Arena
Pandonia Arena GameGuide / FAQ Wallet / NFT
[NFT] NFT 가이드

안녕하세요, 

Pandonia Arena 팀 입니다.

 

NFT에 대하여 생소하실 히어로 분들께 NFT가 무엇인지, 판도니아 아레나에서는 어떻게 구현되어 있는지에 대한 소개를 드리려 합니다.

 

1. NFT란

NFT는 'non-fungible token'의 약자로, 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털 자산의 소유주를 증명하는 가상의 토큰(token)입니다.

 

Pandonia Arena에서 NFT 캐릭터에 고유의 컨트렉트를 부여하여 단 하나의 캐릭터를 구현하는 방식으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.

 

2. NFT 캐릭터란?

NFT 캐릭터는 일반 캐릭터와 다르게 게임 모드 플레이 시 mPANDO-C를 획득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. (일반 캐릭터는 게임 모드 승리 시 mPANDO-C를 획득하실 수 없습니다.)

또한 캐릭터의 등급이 높을 수록 더 많은 양의 mPANDO-C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.

 

NFT 캐릭터는 일반 캐릭터와는 다르게 테두리에 반짝임으로 구별하실 수 있으며, 일반 캐릭터 카드보다 더욱 강력한 성능을 지니고 있어 전투에서 승리를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.

- 일반 캐릭터

 

- NFT 캐릭터

 

3. NFT 캐릭터 구매 방법

NFT 캐릭터는 NFT 상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메인 화면 왼쪽에 NFT를 터치하시면 상점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.

 

 

NFT 상점에는 3종류의 NFT BOX 가 있으며 각각 노멀, 에픽, 레전드 등급의 NFT 캐릭터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
NFT BOX 구매 시 각 종류에 맞는 NFT 캐릭터가 랜덤하게 지급되게 됩니다.


이러한 NFT BOX 는 Crown을 사용하여 구매하실 수 있으며, Crown은 상점 내 일부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4. mPANDO-C 획득 방법

m-PANDO-C는 다양한 방법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  1) 티어 보상

특정 티어를 달성하실 경우 보상으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.

  2) 도감 보상

원더 등급의 무기, 스킬, 옵션 아이템을 획득 시 도감에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.

  3) 일일 미션  

일일 미션을 모두 달성하실 경우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.

  4) 통합 랭킹 시즌 보상

통합 랭킹 순위 달성 시 시즌에 따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.

  5) NFT 캐릭터 장착 후 플레이

NFT 캐릭터를 장착하여 게임모드 플레이 후 높은 순위 달성 시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.

Related Articles Related Articles